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제품/주문/교환/반품/AS 등 문의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답변드립니다.
  • 라츠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09 11:48: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3
안녕하세요, 고객님. 라츠유입니다.
사이트 내 안내와 같이 택배사 수거 예약은 고객님께서 직접 해주셔야 하며, 아래 방법에 따라 수거 접수하여 보내주시면 검품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1. CJ대한통운 앱 혹은 고객센터 1588-1255 음성 ARS > 1번 반품 및 개인 택배 예약 > 1번 반품 예약 > 운송장 번호 입력 / 배송비 착불(신용)
- 수령하신 택배사로 ARS 접수 시 반품 관련한 별도 정보(주소, 연락처 등)가 필요치 않으며, 자동으로 입력되는 정보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.
- 개인 택배 예약 시, 자사 계약 택배 비용 기준이 아니므로 추가 착불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2. 동봉되어 있던 교환 반품 신청서에 성함/연락처/구매몰/요청 사항 등을 기재해주세요.
※ 불량 및 오배송 등은 교환 반품 신청서에 내용 및 요청 사항을 필히 메모해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
3. 배송비는 자사 계약 택배 기준 왕복 5000원으로 사이트 내 결제 및 입금으로 처리 가능하며, 분실 위험이 있어 동봉을 금해주셔야 합니다.
4. 처리 완료까지는 수거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~3일이 추가 소요됩니다.
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반품 신청서에 관련 내용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